papa의 주식과 재테크

[재테크 추천]앱테크 - 뷰업(view up) 티끌 모아 티끌 알바 핸드폰 알바 인스타알바 1탄

지빈파파 2021. 5. 4. 09:00
반응형

viewup.co.kr

 

국내 최대 재택알바, 부업, 앱테크 플랫폼 - 뷰업

재택알바, 재택부업, 앱테크, 초기비용없는 직장인 투잡, 대학생 알바, 집에서 하는 부업, 집에서 돈 버는 법

viewup.co.kr

↑뷰업 홈페이지

 

작년 10월 말 와이프가 복직하기 전까지 1년 3개월간 외벌이 하면서 여유자금으로 모아뒀던 돈을 다 까먹었다.

 

돈이 필요해서 이것 저것 알바를 알아봤는데 배민커넥트, 쿠팡플렉스 등 와이프한테 다 거절당했다.

 

그러다가 휴대폰으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다가 뷰업이라는 곳을 알게되었고

 

실제로 해보니까 큰 돈은 되지 않지만 나한테는 딱 맞는 알바였다

 

그래서 작년 9월부터 시작했다가 11월까지 하고 손을 좀 놓았다가 3월달부터 다시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뷰업을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일단 전제조건이 자신의 인스타 계정이 있어야 한다. 

 

뷰업을 하기 위해 인스타를 만들고 바로 하려고 하면 안된다. 그 이유는 인스타 계정을 승인 받아야만 뷰업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전부터 활동했던 계정이 있으면 금방 승인을 받지만 그렇지 않다면 꾸준이 인스타에 게시물을 올린 후 승인을 받아야 시작할수 있다.

 

나는 자주는 아니지만 전부터 가끔 게시물을 올렸던 터라 쉽게 승인 받을 수 있었다.

 

 

 

뷰업에 접속하여 메뉴를 보면 적립, 내역, 설정, 적립금 등등 순서로 되어있다

 

주로 사용하는 메뉴는 적립이다.

 

적립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온다. 

 

 

 

 

인스타 유튜브 페북 블로그 이렇게 4가지가 있지만 현재 적립 가능한 항목은 인스타와 유튜브다.

 

인스타는 좋아요 팔로우가 가능하다. 댓글도 가능한거 같은데 거의 없거나 나는 적립을 안한다.

좋아요는 5원 팔로우는 25원 댓글은 35원이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 한 후  좋아요 팔로우 취소하면 페널티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

 

유튜브는 좋아요와 구독 5원 구독 25원 적립이 가능하다. 인스타에 비해 할 수 있는 양이 좀 적은편이다

 

그래서 나는 주로 인스 좋아요 적립을 이용한다. 

 

적립을 하면 맨 처음 사진에 나온 \ 26,465 처럼 총 적립금액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금액을 바로 출금 할 수는 없다. 뷰업에서는 적립 후 1달이 지나야 출금을 할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환급신청 화면이 나온다

 

 

 

아래쪽에 보면 환급신청금액부분에 빨간색으로 된 금액이 있는데 그 금액이 현재 환급 가능 급액이고 이 금액은 만원 단위로 환급이 가능하다. 저 화면은 만원 환급 신청 후 화면이라서 금액이 적다.

 

 

 

 

 

내가 받은 환급 내역이다. 작년에 4만원 받고 올해 3월부터 다시 시작해서 28일에 만원 환급받았다.

환급은 월요일 ~ 일요일까지 신청분이 그 다음주 수요일에 입금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다.

 

뷰업을 하다보니 단점이 적립하다가 내가 빠르게 적립을 해서 그런지 계정이 일시되는 경우가 가끔 생긴다. 그래서 나는 하루에 천원만 벌자는 목표로 하고 있다.

 

뷰업으로 받은 돈은 주식으로 투자 할 예정이다. 뷰업과 다음에 소개할 허니코인이라는 앱으로 하루에 천원씩 벌어 주 5일에 만원씩 벌어 1년 52주 즉 1년에 최소 52만원을 투자 할 계획이다. 

 

남들이 겨우 그거 벌어서 뭘 하냐고 하지만 내가 할 수 있고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것이라 할꺼고 할 수 있을때까지 할 예정이다. 

 

다음은 허니코인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