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무대 영상

[무대영상]엠넷 보이스코리아 듀엣무대_무대를 찢어버렸다!!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지빈파파 2021. 7. 16. 08:00
반응형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듀엣 무대가 꼭 있기 마련인데 오늘 소개할 무대 영상은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 듀엣 무대에서 가장 파워풀한 무대라고 단언할 수 있는 무대이다.

 

엠넷에서 2012년에 방영했던 보이스코리아의 듀엣 무대 중 한 무대인데 둘 중에 한 명도 힘이 떨어지지 않은 무대였다고 생각하는 무대다. 

 

이 당시 본방사수했었는데 무대를 보는 내내 영상에서 보면 나오는 백지영 같은 표정으로 끝까지 봤다.

 

무대 영상을 보도록 하겠다.

 

손승연 vs 오슬기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이 무대는 봐도 봐도 참 시원한 무대다. 뭔가 막힌 가슴을 뻥 뚫어주는 무대라고 할까나??

 

손승연 가창력에 대해서 뭐 많은 사람들이 뛰어나가는 거 이제 아는 사람이 많겠지만 저 무대를 보면 오슬기도 만만치 않다는 느낌을 다들 받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 듀엣 대결 결과는 손승연이 이겼지만 오슬기가 못했다고는 생각 안 한다. 상대가 너무 강력했던 게 문제였던 것이지. 

 

보이스코리아의 듀엣 무대는 레전드가 될만한 듀엣이 많았는데 이 무대가 나 개인적으론 최고의 듀엣 무대였다고 생각한다.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결국에는 손승연이 우승을 하게 된다. 시즌 1을 보면서 회가 거듭하면 거듭할수록

'우승은 어차피 손승연'이다 라는 느낌으로 본방 사수했던 기억이 있다.

 

그럼 이제 이 둘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손승연 / 오슬기의 근황

오슬기의 정보를 찾다가 소속사를 보고 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전에 포스팅한 CSP <너의 생일> 소개한 글을 보면 CSP가 대표로 있는 엽집엔터네인먼트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오슬기가 보이스코리아 출연 후 엽집엔터네인먼트 소속으로 2013년에 앨범을 발매했고 CSP가 피처링에 참여하였다. 

 

이렇게 이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2016년에 13킬로 감량하고 <다이엍쏭>이라는 노래를 발표하고 더 이상 발표한 노래는 없는 것으로 확인된다. 

 

손승연은 보이스코리아 우승 후 그다음부터 지금까지 아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불후의 명곡에 자주 출연하였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서는 8번의 가왕을 차지했다. 

음반도 지속적으로 내고 있고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고 있다.

 

그리고 2016년부터는 뮤지컬에도 참여하고 있다. 처음 뮤지컬 시작했던 작품은 보디가드였고

지난 5월까지 참여했던 뮤지컬은 위키드란 뮤지컬로 옥주현과 같이 엘파바 역을 하였다.

 

근황 확인해본 결과 오슬기가 현재 가수활동을 하지 않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손승연이 꾸준히 활동하고 있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보이스코리아에서 좋았던 듀엣 무대가 많이 있는데 실력 좋은 가수들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개를 하도록 하겠다.

 


이전 무대 영상 및 관련 영상

 

너의 생일 - CSP(싸이월드 BGM)

박효신의 <눈의 꽃> 커버 중 역대 최고라 자신한다!! 여자 박효신 라이브(미안하다 사랑한다 OST)

내가 리틀 이선희다! 벤 - 알고 싶어요(KBS 불후의 명곡 무대 영상)

솔지/두진수 - 서쪽하늘(듀엣 가요제 라이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