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무대 영상

[무대 영상]솔지/두진수 - 서쪽하늘(듀엣 가요제 라이브 영상)

지빈파파 2021. 6. 7. 09:00
반응형

처음 기획했던 콘텐츠는 라이브 영상 리뷰를 하려다가 아무래도 내가 누구의 실력을 평가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다른 콘텐츠를 찾던 중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출퇴근하면서 유튜브 영상 이것저것 보다가 예전에 오디션 프로그램 영상을 보며 출근하던 날이었다.

 

영상을 보다보니 내가 전에 좋아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무대영상을 찾아보게 되었다. 그 순간 '아! 내가 좋아했던 오디션이나 경연 프로그램 영상을 올려보는 건 어떨까?' 하고 생각이 들어 라이브 리뷰에서 무대 영상 소개로 콘텐츠를 바꾸게 되었다 ㅎㅎㅎ

 

이것저것 과거 자료 찾아보던 중 내가 레전드 듀엣 무대라고 생각했던 무대 영상을 다시 보게 되었다.

와 오랜만에 봐도 이 무대 영상은 레전드 듀엣 무대였다. 보고 또 보고 다시 보고 계속 봤다.

아마 이 무대 노래가 음원이 나왔다면 다운로드하여 소장하고 있을 것이다.

 

솔지는 뭐 저때도 가창력으로 유명한 상태였고 솔지도 솔지지만 두진수라는 사람도 실력이 좋았다

목소리도 좋도 솔지와의 듀엣에서도 화음도 잘 넣고 솔지와의 호흡이 너무 좋았다.

 

솔지처럼 세거나 막 지르는 스타일의 보컬이었으면 안 어울렸을 텐데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에 솔지를 받쳐주는 듯한 화음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본인이 치고 나가야 할 때는 또 힘 있게 치고 나가는 보컬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었다.

 

저 당시 두진수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보컬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지금은 뭐 하고 있다 찾아보니 파라다이스라는 팝페라 그룹의 멤버로 2017년부터 활동하고 있다. 2020년 1월 앨범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앨범을 내고 있지는 않다. 국내 최초 팝페라 아이돌이라는데 파라다이스 노래도 한번 들어봐야겠다.

 

이제 무대 영상을 보도록 하자

 

 

https://youtu.be/oeEpRzU-mws

 

이 영상 음원을 추출해서 듣고 싶은데 관객 소리와 같은 부분 반복되는 영상 때문에 그러기에는 좀.....

 

듣고 나서 나와 같이 레전드 무대라고 생각하는지는 모르겠다. 다 나와 같은 생각할 수는 없는 것이니.

 

앞으로도 내가 생각하는 레전드 무대 영상을 계속 올리도록 하겠다. 기대 많이 해주기를 바란다.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공감과 구독 눌러주고 댓글도 남겨주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