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일상

집에서 피자만들기 밀키트로 피자 만들기(집반찬연구소 - 요리놀이터 불고기피자)

지빈파파 2022. 4. 18. 09:49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 집에서 아이들과 피자 만들기 체험해봤던 내용을 써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의 증가로 밖에 나가기도 그렇고 집에서 아이들과 그냥 있자니 계속 TV만 보고 해서

무언가 체험을 시켜 주는게 좋을 것 같고 또 첫째가 피자 만들기 하고 싶다고 하여 인터넷 검색해서

피자 만들기 키트를 주문하여 아이들과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집반찬연구소 - 요리 놀이터 불고기 피자

 

일단 제가 구입한 제품은 '집반찬연구소'에서 만든 <요리 놀이터 불고기 피자> 만들기 키트입니다.

 

만들기 키트는 아래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서 옵니다.

피자만들기 밀키트 요리놀이터 불고기피자(집반찬연구소)
구성품

1. 밀가루
2. 현미유
3. 구운 소금
4. 케첩
5. 불고기
6. 양파
7. 피망
8. 토리콘
9. 비닐장갑(어린이용, 어른용)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인분 기준의 불고기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밀키트

 

 

아래 사진과 같이 설명서가 잘 나와있어 설명서에 따라 피자를 만드시면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반죽은 제가 미리 해놓고 재료를 각 각의 그릇에 준비한 후 아이들을 불러 피자를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반죽은 30분간의 숙성이 필요해서 미리 해 놓은 것입니다.

 

도우는 제가 얇게 펴서 만들어 주고 재료는 아이들이 스스로 올려서 만들 수 있게 하였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아이들이 도우 위로 토핑을 다 올린 후 제가 재료 추가 및 골고루 섞었습니다.

그리고 오븐으로 이동하여 피자 굽기 시작!!

 

피자가 잘 만들어져서 나왔을까요??

 

 

사진을 보고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비주얼이 괜찮게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만든 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피자 만들기 하면서 체험하기에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개인적으로 평가합니다. 

다른 밀키트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미리 도우가 만들어져 있는데 도우가 너무 작아서 토핑을 올리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저는 피자만들기 밀키트 제품 중에 이 제품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