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여행

[춘천 맛집]춘천 닭갈비(숯불 닭갈비) 맛집 <온더가든> (야외테이블 有, 반려동물보호소 有)

지빈파파 2022. 4. 26. 14:55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양양을 다녀오는 길에 그냥 집에 가기엔 양양 여행이 아이들에게는 별로 재미없는 것 같아서 아이들 재미있어할 만한 곳을 찾다 홍천에 휘바 핀란드라는 양 떼 목장이 있어 그곳으로 이동하였다.

 

이동하던 도중 이미 점심시간이 지난터라 다들 배고파하고 있을 때 길가에 <온더가든>이라는 닭갈비 집이 보였다. 그냥 닭갈비도 아니고 JB 마마가 좋아하는 숯불닭갈비 집이었다.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주차장으로 들어갔다. 가게 규모가 밖에서 보기에 상당히 컸다.

 

숯불닭갈비 맛집 온더가든

주차장에 도착해서 찍은 온더가든 입구 사진과 건물 입구 사진입니다. 

 

주차장 사진은 못찍었는데 부지가 커서 주차할 공간은 많았습니다.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종자리로 21구((구) 남산면 광판리 126-7)
운영시간 : 10:00 ~ 22:00(라스트오더 : 20:30)
전화번호 : 033-262-9339

 

들어가서 자리를 잡은 후 바로 양념숯불갈비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은 일반식당과 다르게 아래 사진과 같은 모니터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온더가든 주문 방법

위 사진의 모니터에서 주문을 하면 주문이 자동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추가 주문과 직원 호출도 더 모니터에서 다 가능했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가게를 구경하고있는데 TV에서 보던 서빙로봇을 실제로 볼 수 있었습니다. 

온더가든 서빙로봇 온더가든 서빙로봇 움짤

 

처음봐서 좀 신기했는데 생각보다 일을 많이 하는 거 같지는 않더라고요. 서브로 하는 거지 주는 직원분들이 서빙하였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테이블 셋팅을 아래와 같이 해주셨습니다. 

 

온더가든 테이블 셋팅

추가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 올수 있었습니다. 

 

얼마 있다 양념숯불갈비가 나오고 굽기 시작하였습니다. 

 

온더가든 숯불닭갈비온더가든 숯불닭갈비

 

열심히 뒤집어 주면서 굽고있는데 Y가 갑자기 배가 아프다며 화장실을 가고 싶다고 하여 다 구워 먹으려고 하는데 JB 마마와 Y를 화장실로 떠나버렸습니다. 그동안 저는 다 굽고 탈까 봐 여분의 접시에 닭갈비를 옮겨 놓고 두 모녀가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참고로 J는 내내 잠들어 있었습니다. 

 

두 모녀가 화장실 일을 마무리 한 후 셋이서 폭풍 흡입하였습니다. 추가로 막국수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닭곰탕을 시켰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배가 차서 들어올 때 봤던 야외테이블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그전에 앉았던 자리 뒤쪽에 보면 엄청 많은 싸인이 벽에 붙어 있었습니다. 

 

온더가든 사인

가서 자세히 보지는 못했는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인이 있었습니다. 추축 하기로는 골프 치러 왔던 유명한 사람들이 식사하고 사인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야외테이블 구경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더가든 야외테이블온더가든 야외테이블
온더가든 아외테이블온더가든 야외테이블

일반적인 테이블도 있고 캠핑의 감성을 조금 느낄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세 번째 사진을 보시면 반려동물 보호소도 있어서 반려동물과 같이 오셔서 식사도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날 따뜻할때 방문할 수 있으면 그땐 야외테이블에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이제 식사를 마무리 하고 이동하려고 하는데 가게에서 나와서 오른편에 카페가 있어 커피를 사러 갔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있는 게 아니고 로봇이 있는 게 아닌가요!!

 

온더가든 커피 로봇

커피 두잔을 주 분한 후 카페 로봇에서 주문한 커피 두 잔을 받은 후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전에 춘천 숯불닭갈비집 한번 갔었는데 그때 갔던 집은 조약돌에 구워 먹는 거였는데 잘 못 구워서 그런 건지 닭고기가 막 돌에 붙어서 굽기도 힘들고 했는데 <온더가든>은 가게도 깔끔하고 굽기도 편하고 전체적ㅇ로 만족하였습니다. 

 

저희는 놀러가다 방문하였지만 골프 치러 왔다가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숯불닭갈비 맛집이었다고 개인적으로 평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