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신곡 추천

[신곡 노래 추천]닿을 듯 말 듯 - 바이유어사이드

지빈파파 2021. 5. 31. 12:00
반응형

주말에 노래 들을 시간 없는데 B가 콩순이 빠빠빠 틀어달라고 하여 틀어주다 잠깐 신곡을 찾아볼 짬이 나서 새로 나온 노래가 뭐가 있나 보다 앨범 재킷과 팀명이 확 내 눈에 들어오는 곡이 있었다.

 

바이유어사이드(by Your Side) 란 팀의 '닿을 듯 말듯' 이라는 곳이었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 없다는 생각에 바로 노래를 플레이시켰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이 한곡을 들을 시간도 되지 않아(ㅠ.ㅠ) 잠깐 밖에 못 들었지만 뭔가 다시 제대로 한번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했다.

 

그러나 아이들의 목욕시간! 보통은 내가 아이들 목욕을 시켜줬는데 이날 따라 JB 마마가 하겠다고 하여 노래를 다시 들어볼 시간이 생겼다.

 

바로 다시 노래 플레이를 하였다. 아~ 보레스트의 쉼에 이어 또 괜찮은 가수의 노래를 찾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오늘 출근할 때 무한 반복 재생하며 한곡만 들으며 출근했다. ㅎㅎㅎ

 

들으면 들을수록 최근에 다시 부활하기로 한 싸이월드의 BGM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곡이었다.

 

 

https://youtu.be/KqiAquYBwmQ

 

어떤 가수인지 궁금하여 검색해봤는데 바이유어사이드란 팀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가 없었다. 

 

내가 스트리밍하는 멜론에서 곡 정보를 들어가니

 

작사 주예인, 이동혁

작곡 이동혁, 주예인

편곡 이동혁

 

이라고 나와있는게 아닌가

 

위 사진 과 작사/작곡 이름과 연관해보면 여성 멤버 이름은 주예인, 남성멤버 이름은 이동혁이라고 유추할 수 있었다. 

 

두 이름으로 찾아보니 이동혁이란 이름으로는 크게 나오는 정보는 없었고 주예인이란 이름으로 검색해보니 뭔가 나오긴 했다

 

주예인 1992년 생으로 2015년 싱글 [그러니까, 나는]으로 데뷔하였다. 그리고 작년 10월까지 솔로로 앨범, OST 등등 적지 않은 노래를 냈고 피처링도 여러 곡 참여한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럼 바이유어사이드는 중고신인이라고 봐야 하나?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가수에 관한 소개글로 한번 더 올리도록 하겠다. 

 


이전 신곡 소개

 

2021.05.14 - [Music/신곡 추천] - [신곡 노래 추천]쉼-보레스트

2021.04.30 - [Music/신곡 추천] - [신곡 노래 추천]Dilemma - 레인보우 노트

2021.04.30 - [Music/신곡 추천] - [신곡 노래 추천]사랑이 찾아 오나봐 - 와인루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