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신곡 추천

[노래 추천 - 31]노래 커버 유튜버 보라미유 <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지빈파파 2021. 11. 10. 10:26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따끈따끈한 여자 가수 신곡입니다. 요즘 신곡을 찾아 듣다가 맘에 드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가 있어 찾아보면 노래 커버 유튜버로 활동하다가 음원을 발표하는 유튜버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오늘 소개 할 가수도 유튜브에서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면서 활동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독자수가 47만 6천 명 정도 되는 가수입니다. 

 

오늘 소개할 곡과 가수에 대해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라미유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오늘 소개한 곡은 보라미유라는 가수의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라는 곡입니다. 

 

보라미유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보라미유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을밤에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이번 주에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지만.......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란 곡은 잊고 지내던 사람이 문득 떠올랐을 때의 흔들리고 아파지는 마음을 담은곡으로 아련한 분위기의 멜로디로 담담하고 애틋하게 표현한 곡입니다. 

 

그럼 노래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사 : 스무살

작곡 : 스무살

편곡 : 스무살, 818

 

보라미유의 목소리와 곡이 참 잘 어울리는 곡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보라미유라는 가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가수 보라미유

보라미유는 가수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본명은 장보람이고 대구광역시 출신에 1995년 4월 9일 생입니다.

 

2017년 7월부터 유튜브에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였고 현재도 꾸준히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2일에 방연 되었던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 5회에 '신림동 커피요정'으로 출연하였으며 3라운드에 음치로 지목되면서 탈락을 했습니다. 

 

2018년 10월 12일 드라마 '제3의 매력'의 OST인 <좋았는데>를 발표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하였고 그 이후로 다수의 OST 곡과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EB%B3%B4%EB%9D%BC%EB%AF%B8%EC%9C%A0Boramiyu

 

보라미유 Boramiyu

Instagram - boramiyu_

www.youtube.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ramiyu_/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해보며 오늘 추천 곡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추천곡

 

너의 목소리가 보여!! 장소연 <오늘 하늘은 맑았으면 좋겠어>

휴식이/휴가가 필요할때 들어야 할 노래 3 - 폴킴 <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