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일상

서울 근교 아이들과 갈만한곳 - 이디야커피 북한강점

지빈파파 2021. 6. 11. 09:00
반응형

예전부터 JB 마마가 북한강 쪽에 키즈카페가 있는 이디야커피가 있다고 언제 한번 가자고 이야기한 적이 있었다.

2021년 5월 22일 우리는 목적지인 튤립5 카페 거의 도착할 때쯤 뭔가 키즈카페가 있을 것 같은 이디야커피 간판이 보이는 것이 아닌가. 알아보니 JB 마마와 전에 이야기했던 키즈카페가 있는 이디야커피였던 것이다.

우리의 목적지는 튤립5 이니 일단 거기서 놀다 시간이 되면 들러 보기로 했다.

튤립 5에서 신나게 뛰어논 후 배가 고파서 근처 식당에서 밥은 먹었는데 맛이 쫌..... 많이 별로 였다.

점심식사의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시 아이들과 놀기위해 이디야커피 북한강점으로 이동하였다.
주차장이 거의 꽉 차 있는것 같았는데 운 좋게 진입 하자마자 자리가 나서 주차를 쉽게 할 수 있었다.
주자 후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밖에서 찍은 건물 사진이다. 2층이 이디야커피 매장이고 3층은 Play Kiz라는 이름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이디야커피 북한강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19:00
토, 일요일 10:00 ~ 20:00

까지였고
마감 1시간 전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2층으로 올라가서 시원하게 마실 음료와 커피를 주문하였다


2층 매장도 굉장히 넓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그런데 앉아 있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3층 때문이겠지?? 하고 주문을 하고 3층으로 이동했다.

이동하다 보면 사진과 같이 강변테라스도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다. 우리는 강변 테라스를 가볼 틈이 없어서 가지는 못하였다. 다음 방문할 때는 꼭 한번 방문해보도록 해야겠다.


3층 올라가자마자 본 모습이다. 아이들은 저곳에서 막 뛰어놀고 있고 부모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수다 떨고 있는 사람들도 있고 아이들과 같이 놀고 있는 부모들도 있었다.

우리는 어땠을까? 3층에서 찍은 사진은 저 한장이 끝이다. 그렇다는 것은 우리는 아이들한테 끌려 다녔다는 것이다. ㅎㅎㅎ

J는 그래도 이제 많이 커서 크게 다칠 걱정은 없는데 B는 아직 어려서 항상 붙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아아들이 노는 곳 외곽에 둘러져있는 블록 펜스(?)라고 해야 하나 여기에 올라가 계속 운동장 뛰듯 놀아서 안 붙어 있을 수가 없었다 ㅠ.ㅠ

뭔가 이런 시설이 있어서 좋기는 했는데 아직 우리 아이들이 어려서 그런가 마음 편이 앉아서 커피를 마실 시간은 없었던 것 같다.

이 날 나의 체력은 바닥을 치고 아이들은 열심히 체력을 소모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자면서 다시 충전을 하기 시작하였다. 나는 계속 방전되고 있는데........

한 날 두 곳에 가는 것은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다. 다음에는 1일 1카페만 가도록 해야겠다.


2021.06.10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근교 아이들과 갈만한 곳 - 남양주 카페 튤립 5
2021.05.27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 헬로 애니멀(동물원)
2021.05.22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 피노파밀리아 테마파크
2021.05.21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 북서울꿈의숲
2021.04.29 - [JB family/여행] - [가족 나들이]아침고요수목원 202104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