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일상

[음식점 추천]아이들 놀이방이 있는 의정부 꽃우물숯불갈비

지빈파파 2021. 5. 29. 09:00
반응형

어버이날 부모님이 오셔서 아이들과 체험 동물원 갔다가 점심식사를 위해 이동하기로 했다.

 

이전에 아이들 놀수 있는 놀이방이 있어 좋았던 강강술래로 이동하였다.

 

그런데 이게 왠걸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인데도 가게 주차하려고 기다리는 차들이 많이 있었다.

 

처음에는 줄서서 주차하려고 기다리다 아 이건 안 되겠다 생각이 들어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문뜩 얼마전에 의정부 코스트코 갔다 코스트코 옆에 있는 고깃집이 생각났나.

 

그 고기집 J가 걷지도 못할 때 한 번가서 먹어보고 놀이방이 있어서 J 커서 데리고 오면 좋겠다고 한 적이 있

 

었다.

 

바로 차를 돌려 의정부에 있는 꽃우물숯불갈비집으로 이동하였다. 

 

건물 윗층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쉬웠다.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주차장에서 내려와서 그런지 우린 후문으로 들어갔다.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고 계단을 지나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체온 측정기가 있다. 

 

 

그리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자리와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다. 

 

우리는 아이들 때문에 놀이방과 가까운 자리에 자리 잡았다.

 

바로 갈비 4인분을 시키고 기다리고 싶었으니 기다릴수가 없었다 놀이방으로 끌려갔다 ㅎㅎㅎ

 

음식 나와서 반찬이나 고기 냉면 주문했던 음식들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애덜한테 불려 다닌 것도 있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은것도 있고 음식 사진을 못 찍었다 ㅎㅎㅎ

 

나는 아직까지 초보인가보다. 종종 먹느라 급해서 사진 찍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건진 사진이 이거 하나다 ㅎㅎㅎ

 

 

이 사진도 고기 먹으려다 '아 사진 찍어야지' 하고 찍은 유일한 사진이다.

 

사진 찍은거라곤 놀이방 사진뿐이다 ㅎㅎㅎ

 

 

 

이름은 키즈홀릭이라고 되어있는데 아이들 놀기에 딱 좋게 해 놓은 거 같다. 저 뽑기도 그렇고....

 

J는 1살 많은 형이 한명있어서 둘이서 아주 그냥 신나게 놀았다. 밥은 먹지도 않고.

 

그래서 나중에 협박해서 밥 먹이고 말았다 ㅎㅎㅎ

 

J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가서 놀긴 했는데 놀다가 받으러 왔다가 계속 왔다 갔다 했다.

 

아이들 놀수있게 놀이방이 규모도 좀 있었고 돼지갈비 시켜먹었는데 고기 맛도 괜찮았었다. 

 

고기 먹고 후식으로 물냉면으로 마무리하였다. 

 

글 마무리는 아이들 노는 모습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