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일상

서울 근교 아이들과 갈만한 곳 - 남양주 카페 튤립 5

지빈파파 2021. 6. 10. 09:00
반응형

2021년 5월 22일 토요일 이른 아침

JB 마마가 갑자기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가 있다고 가자고 하면서 링크를 하나 보내줬다.

카페 이름은 '튤립 5'


블로그 글 보고 북한강 뷰 보다는 J와 B가 신나게 뛰어놀 수 있을 것 같아서 준비하여 바로 출발하기로 했다.

후다닥 준비하여 바로 출발!!

집에서 1시간 좀 더 걸려서 목적지에 도착


차에서 내려서 보면 바로 위 사진과 같은 카페 이름으로 꾸며 놓은 화단을 볼 수 있다.
화단을 보고 카페 이름처럼 튤립이 있으면 더욱 이쁠 거 같은 생각이 들었다.


카페 건물로 이동하면 앞에 환영한다는 입간판이 있고 여기가 카페 입구가 여긴가? 싶을 정도로 넓지 않은 입구로 들어가면 카페 본 건물이 나온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먼저 포토존이 나온다.


또 이런곳에선 사진 한방 찍어줘야지!!
참 아이 둘 나란히 앉혀서 사진 찍는 거 생각보다 쉽지 않다!!
아는 사람만 아는 사실!!

사진을 찍고 안쪽으로 이동했다.

안쪽으로 이동하자마자 보면 왼쪽에 화장실이 있다. 당연히 남/녀 화장실 따로 있다.
얼마 안된 건물이라 그런지 화장실도 깔끔하고 깨끗했다.



카페 내부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커피를 마시면서 북한강 뷰를 볼 수 있게 아주 큰 유리창으로 되어있었다. 그런데 건물 내부에 앉아 있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일단 우리는 피자와 커피를 주문하고 그 이유를 찾기 위해 이동했다.


건물 바로 앞에도 사진과 같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그늘막이 쳐 있는 곳도 있었고

더 이동해보면

위 사진과 같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나타났다.


아이들과 놀 수 있게 물총과 물이 준비되어 있고 각 종 운동 장비들도 준비되어 있었다.
난 오랜만에 농구공을 보고 눈이 돌아가 잠깐이나마 농구를 해 볼 수 있었다. ㅎㅎㅎ

열심히 아이들과 놀다 주문했던 음식이 나와서 음식과 음료를 받아온 다음 잠깐 쉬는 타임을 가졌다.


이번에도 사진 찍는 타이밍이 늦었음 ㅎㅎㅎㅎ

이 집은 특이한점은 1,000원을 추가하면 솜사탕을 올려준다. J와 B에게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했지만 처음 보는 음식에 적대감이 있는 아이들이라 맛있다고 해도 먹질 않는 것이다. 어쩌겠는가~ 안먹는 다는데~
어른들이 다 먹었버렸다 ㅎㅎㅎ

충전을 했으니 또 한번 움직여야 하지 않겠는가!!

아 하나 더 알려 줄 것이 있다


이 카페에 또 하나 특이한 점은 위 사진과 같이 마카롱을 구매하여 구울 수 있는 화로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은 불이 있으니 접근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 같다.

다음에 이동하여 논 곳은

미끄럼틀과 모래가 있는 놀이터였다.

모래놀이를 할 수 있게 모래놀이 장난감들도 다 준비 되어 있었다

J는 열심히 모래놀이하면서 놀았고 사진 상 B도 잘 논거 같지만 B는 놀이터 바로 옆에 있는 강아지 우리에 강이지 보고 싶다고 하여 내 품에 안겨 땡볕에서 계속 강아지 구경만 했다.
강아지들도 더워서 누워있고 불러도 반응이 없는데도 계속 멍멍아~ 하면서 부르고 강아지들 구경했다.

놀이터에서 열심히 놀고 집으로 가려는데 첨에 들렀던 카페 본 건물 위 루프탑을 구경하기 위해 아이들과 건물 2층으로 올라갔다.


누워서 북한강을 볼 수 있는 푹신푹신한 매트?라고 해야 하나 암튼 편한 게 자리할 수 있는 것이 자리하고 있었다. 원래 루프탑이 인기 많은 자리여야 하는데 아이들 뛰어놀 곳이 있어서 그런가 루프탑이 인기가 없었다.

우린 아이들과 뛰놀다 지친 체력을 여기서 조금 회복하고 또 아이들이 뛰어 놀 북한강 이디야 카페로 이동했다.

이런 류의 카페를 여러곳 가봤는데 우리 가족이 가본 카페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곳이다.

그런데 단점이 하나 있는데 아이들 물총 놀이하는 곳 가까이에 어른들 흡연구역이 있었다.

이 단점만 아니었으면 100점 만점에 100점을 줄 수도 있는 곳이었다.
아이들과 시간 되면 또 가볼 계획이다.


남양주 카페 튤립 5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1

운영시간

화요일 ~ 일요일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2021.05.27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 헬로 애니멀(동물원)
2021.05.22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 피노파밀리아 테마파크
2021.05.21 - [JB family/일상] - [가족 나들이]서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 북서울꿈의숲
2021.04.29 - [JB family/여행] - [가족 나들이]아침고요수목원 202104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