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일상

[우리 동네 병원 정보]노원 주말에 진료하는 병원 - 연세우리안과

지빈파파 2021. 5. 4. 09:00
반응형

노원 주말에 진료하는 병원 - 연세 우리 안과(중계동)

 

지난 토요일 J가 눈 밑에 다래끼 같은 것이 생긴 것 같아서 와이프가 주말에 진료하는 안과를 검색했다.

찾아보고 위치를 확인하니 예전에 와이프 눈에 뭐가 나서 진료 봤던 연세 우리 안과병원이 일요일에도

진료를 한다는 것이었다.

 

일요일 아침에 아침식사 후 준비하여 병원으로 이동하였다.

병원 있는 건물이 와이프랑 결혼 전 술 겸 저녁 겸 먹으로 방문하였던 곳 이어서 잘 알고 있었다.

 

 

병원 입구

 

 

연세 우리 안과의 진료 시간은 사진과 같다

 

 

월 ~ 금요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공휴일   10:00 ~ 13:00

점심시간          13:00 ~ 14:00

 

추가로 붙어있는 안내판을 보면 진료하지 않은 일요일도 있다. 잘 알아보고 방문해야 할 것 같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유일은 진료가 일찍 끝나니 아침에 서둘러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내부 사진

 

 병원 안으로 들어가 보면 인테리어와 의료장비들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 깔끔하게 보이도록 되어있었다.

 

사진에 보면 진료 원장님은 두 분이 계셨다.

 

이규호 원장님과 신창형 원장님 두분이 계셨는데 J는 이규호 원장님께 진료를 봐주셨다.

 

진료실 들어가 원장님이 J의 눈을 확인한 결과 다래끼가 났는데 아직 초기라며 안약과 바르는 연고를 처방해주신다고 했다. 이전에 알레르기 때문에 안약을 안 넣으려는 J 때문에 원장님한테 잘 넣어야 한다고 이야기해달라고 했다.

당시 진료실에서는 알겠다고 씩씩하게 대답했지만....... 몇 분뒤 안과에서 나와 약국에서 안약을 받은 후 넣으려 하였으나

J는.......... 한참 실랑이 후 협박 아닌 협박으로 차에 타기 전에 들어간 건지 만 건지 모르게 안약을 눈에 넣었다. 휴~~~

앞으로도 안약 넣을 때마다 이런 전쟁을 계속 치러야 하는 것인가..... 막막하다

저녁에야 와이프가 나랑 같이 어찌어찌해서 넣으면 되는데 아침에는 출근 준비해야 하고 J와 B 등원 준비도 해야하고

매일매일 전쟁이어서 걱정이다.

 

 

 

 

 

내부에 방문환자에 볼 수 있는 책과 사진에는 조금만 나와있지만 앉아있는 소파가 비치되어있다.

 

책은 어떤 책이 있는지 아이들 보느라 확인할 수가 없었다.

 

아이를 키우다 보면 주말에 갑자기 아파서 병원에 가야 하는데 대학병원 응급실에 가면 절차도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걸려서 어디를 가야 할지 막막할 때가 있다. 우리도 이런 경우를 가끔 겪곤 했었다.

 

다음번에 다른 주말에 진료하는 병원 방문하면 다시 또 방문 후기를 남겨 다른 분들도 방문할 수 있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혹시라도 주말에 병원 방문해야 되는 분들이 인터넷 검색하다 찾아볼 수 있도록.

 

물론 안 아파서 방문 안 하는 게 더 좋은 거지만.

 

 

병원 위치는 아래 참조하기 바람

 

카카오 맵 (kakao.com)

 

연세우리안과의원

서울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