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mily/구피 이야기

[직장인 취미]구피키우기 -5-

지빈파파 2021. 5. 31. 09:00
반응형


지난번 글에 구피 치어 11마리 출산에 성공했다고 전해 었는데 얼마 안 있다가 2마리가 더 추가되었다.

여느 날과 같이 출근 준비를 하다가 구피 어항을 보았는데 구피 치어가 한 마리 보이는게 아닌가

바~로~ 스포이드를 가져와서 구피 치어를 빨아드려 11마리가 있던 치어 어항(?)으로 옮겼다.

그리고 그날 저녁 퇴근하고 왔는데 JB 마마가 구피 치어를 한마리 본 것 같다고 말하는 게 아닌가

바로 어항으로 가 구피 치어 탐색을 시작했다. 아니나 다를까 구피 치어 한 마리가 숨어 있었다.

또 바~로~ 스포이드를 가지고와 치어를 빨아드려 치어 어항(?)으로 옮겨놓았다.

 

 

구피 치어 13마리의 사진이다 ㅎㅎㅎ

2마리가 추가되어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는지 이틀이 지난날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는데 어항 수초 속에서 수상하게 보이는 구피 한마리가 있는 것이 아닌가

JB 마마와 나는 뚫어지게 그 구피를 쳐다봤다. 그런데 이게 웬걸!! 구피 치어 한 마리가 궁둥이에서 쑉 나오

는 게 아닌가.

또 바~로~ 스포이드를 들고 와 구피 치어를 빨아들인 다음 치어 어항(?)으로 옮겼다.

그리고 바로 출산하는 구피를 긴급하고 공수해온 통으로 옮긴 후 출산을 진행해야 했다.

나는 회사 출근해야 해서 더 이상은 보지 못하고 톡으로만 소식을 들었다.

그러고 다시 그날 저녁 배가 불러있던 구피의 배가 쏙 들어간 것이 아닌가.

또다시 구피 치어를 찾기 시작했다. 인조 수풀 사이로 치어 한 마리가 보이는 게 아닌가

또 바~로~ 스포이드를 가져와 치어를 빨아들이려 했지만 실패했다 ㅠ.ㅠ

너무 작아 찾을 수가 없어서 어른 구피들을 다른 곳으로 옮기도 구피 치어를 찾기로 했다.

어른 구피를 다 옮기고 어항을 보니 이게 웬걸 치어가 많이 있는 게 아닌가.

치어를 다 옮기고 보니 하루에 태어난 치어만 18마리였다.

 

구피 치어가 모두 합쳐 이제 31마리가 된 것이다. 이 치어들을 다 어쩐다. 우리 어항은 엄청 작은데....

아마도 잘 키워서 분양을 해야 할 것 같다.

구피 출산 2번의 실패에 너무 실망해서 그런가 31마리의 치어를 주시다니 이제 한동안 그만 낳아도 될 거 같

근데 한 마리가 더 임신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일단 기다려봐야겠다.

구피 키우기 6편에서 봐요~

 


이전 구피이야기

 

2021.05.18 - [JB family/구피 이야기] - [직장인 취미]구피키우기 - 4 -

 

[직장인 취미]구피키우기 - 4 -

2021년 5월 15일 저녁시간에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에어컨을 사용해야 해서 에어컨 아래 있는 구피 어항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있었다. 옮길 곳에 자리를 잡고 이제 부수적인 것들을 설치하려고

jibinpapa.tistory.com

 

반응형